야구 베팅 뉴스 – Phillies Clinch NL East

그렇습니다. Philadelphia Phillies는 4년 연속 NL East 챔피언이며 Halladay는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적절하게도 우완 투수는 거래 성사를 도왔습니다.

할러데이는 2안타만 허용해 4번째 무실점과 9번째 완승으로 21번째 승리를 거두었고(올 시즌 메이저 최고 기록) 워스는 4득점을 기록하며 월요일 밤 필리스가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8-0 승리를 거두도록 이끌었습니다. , 5경기를 남겨두고 디비전을 마무리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9월 메이저 리그 최고 기록인 20승 5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 내내 홈 필드 이점을 누릴 것입니다. 그들은 9월에 .372 OBP와 .832 OPS로 .28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모든 점수는 메이저 리그 최고입니다. Roy Halladay, Cole Hamels, Roy Oswalt(H2O라고도 함)로 구성된 선발 트리오는 9월에 합산 13-1, 방어율 2.24를 기록했습니다.

Phillies가 월드 시리즈 진출의 선두 주자라고 믿지 않는 사람을 위한 한 가지 중요한 생각: H2O는 NLDS와 NLCS에서 한 게임을 제외하고 모든 경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이런 팀에 오고 싶어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Halladay는 말했습니다. "내가 참여한 것 중 가장 멋진 일입니다. 이제 시작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할라데이(21승10패)는 지난 겨울 필라델피아로 트레이드되기 전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전 경력을 뛰었던 메이저리그 13시즌 만에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의 큰 무대에 오른다.

평소 금욕적인 투수이자 2003년 AL 사이영상 수상자인 그는 최종 아웃에서 타자 대니 에스피노사(Danny Espinosa)를 삼진으로 잡은 후 투구 손으로 글러브를 쳤습니다.

결승전이 끝난 후 Halladay는 즉시 큰 웃음을 터뜨렸고 Phillies는 다이아몬드 중앙에 모여 포옹과 하이파이브를 했습니다. 군중 속에서 붉은 옷을 입고 수건을 흔들고 있는 수천 명의 필리스 팬들은 기립 박수를 보낸 후 "가자, 필리스!"라는 긴 구호를 외치며 마지막을 시작했습니다.

66년 만에 처음으로 3회 연속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우승을 노리는 필리스는 이번 시즌을 강하게 시작했으나 부상과 일관성 없는 공격으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정규 선수 8명 중 6명은 장애인 명단에 시간을 보냈고 거의 모두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한때 Chase Utley, Ryan Howard 및 Shane Victorino는 8월 거의 2주 동안 결석했습니다.

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 먹튀검증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